연극 부문 본선 진출작

쯔루하시 세자매

극동대학교

극동대학교

쯔루하시 세자매

공연일시
2020. 11. 09(월) 18시
공연장소
동양예술극장 2관
소요시간
130분 (인터미션 포함)
연 출
박소정
작 가
원작: 안톤 체호프 / 번안: 김연민

작품줄거리

일본 오사카 쯔루하시 시장 속에 갇힌 재일 한국인 세 자매. 그들은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일본 오사카 쯔루하시 시장. 그곳에서 사람들은 서로 같은 민족이라는 동질감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맏언니 정림이 운영 중인 김치전 가게. 아버지의 첫 번째 기일과 이림의 스무 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두 모인다. 남훈의 소개로 아버지와 인연이 있던 시인도 가게를 찾게 된다. 한국에서 온 시인은 아버지와의 추억을 이야기하고, 세 자매는 시인을 반가워한다. 세 자매는 시인을 보며 한국에서의 추억을 회상하고,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어 한다.
시간이 흘러 시인과 서림은 서로에게 끌린다. 이림은 꿈꿨던 미래와 다른 삶에 괴로워한다. 남훈은 그런 이림을 보면 안쓰럽고, 불안한 미래가 두렵다. 정림은 가게 문제로 골치가 아프고, 대영은 결혼 생활을 힘들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시장 근처에서 큰 화재가 일어나고, 세 자매와 막내 대영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불만을 터뜨리는데……

단체소개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는 실기 중시, 공연 중심, 현장 지향을 모토로 한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갖추고 공연예술과 연기예술의 미래를 열어젖힐 창조적 예술가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의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실기 위주 학습, 전 학년에 걸친 공연 중심 학습, 동시대 예술 경향과 일치하는 현장 지향 교육은 특히 예술 현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현재 예술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뛰어난 전문가들이 헌신적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졸업 후의 진로를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학기 중의 정규 교육과정 외에도 방학 중 워크숍 프로그램을 통해 기예를 익히고 다양한 공연을 올리는 등 자신의 예술적 욕구를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기회가 어느 학교보다도 많이 주어집니다. 따뜻하고 돈독한 사제 관계, 동료 관계도 극동대학교 연극연기학과의 특별한 자랑입니다.

갤러리

꿈의 무대에 도전!

젊음이여 도전하라! 열정으로 꿈 꾸라!
차세대 공연예술계의 리더가 될
청춘들의 뜨거운 무대!!

주최사

 

 


 

후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