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부문 본선 진출작

하모니

백석예술대학교

백석예술대학교

하모니

공연일시
2020. 11. 18(수) 18시
공연장소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
소요시간
110분 (인터미션 포함)
연 출
김민제
작 가
김선율

작품줄거리

살인자들이 모인 청주여자교도소 2사동 5호방에 한 남자아이가 태어난다. 18개월이 지나면 아이를 양육할 수 없는 교도소 규율에 따라 자신의 아이, '민우'를 입양시켜야만 하는 '정혜'.

 

'정혜'는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하는 '민우'를 위해 음대교수 출신 '문옥'과 밤무대 가수였던 '화자', 레슬링선수 '꽃순' , 성악과 출신 '유미' 그리고 교도소 5호방 식구들과 하모니 합창단을 만든다.

 

세상에 나갈 용기도 누군가에게 용서를 빌 자신도 없었던 이들이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점차 서로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조금씩 삶의 하모니를 맞춰가기 시작하는데...

 

그들은 과연 이 험한 세상에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까? 고통밖에 없는 가혹한 현실 속에서 자신들의 꿈을 노래할 수 있을까?

단체소개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전공은 무대공연예술로서 뮤지컬의 이론과 실기적인 교육을 바탕으로 기초가 튼튼하면서도 다양한 연기와 노래, 무용을 할 수 있는 뮤지컬 배우를 양성하는 것에 교육목표를 두고 2009년 신설되었다.

 

특별히 10년이 흐른 올해 2019년, 음악예술학부에서 ‘공연예술학부’로 독립하며 새로운 학과장으로 임명된 최무열 교수는 수많은 현장 경험을 말미암아 교수진 및 수업의 방향을 매 학기 파격적으로 시도해 단 1년여 만에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으며, 이번 <다니엘 프로젝트>를 비롯해 창작 뮤지컬의 기획을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다.

 

또한 1학년 때는 상업 뮤지컬을 지양하고 소극장 위주의 기본기를 다지는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2학년 때는 잘 알려진 작품(해외 라이선스 작품과 창작 뮤지컬)을 졸업공연으로 선정하여 깊이감과 더불어 현장에 나가기 전의 과정들을 좀 더 심도 있게 익히고 있다.

갤러리

꿈의 무대에 도전!

젊음이여 도전하라! 열정으로 꿈 꾸라!
차세대 공연예술계의 리더가 될
청춘들의 뜨거운 무대!!

주최사

 

 


 

후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