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부문 본선 진출작

형제는 용감했다

우석대학교

우석대학교

형제는 용감했다

공연일시
2020. 11. 17(화) 18시
공연장소
동양예술극장 2관
소요시간
130분 (인터미션 포함)
연 출
이효원
작 가
장유정

작품줄거리

<형제는 용감했다>는 안동의 보수적인 종갓집 종손인 석봉과 주봉 형제가 아버지의 부고를 듣고 고향에 내려와, 아버지가 남긴 유산을 찾으며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고 있다. 부모님도 돌보지 않고 오랜만에 고향에 내려 왔으니, 종갓집 어르신들의 시선이 곱지 않다.
그런데 그날 밤 묘령의 여인이 집에 찾아와 아버지가 당첨된 로또를 유산으로 남기셨다고 말하자, 그때부터 석봉과 주봉은 아름다운 여인과 일확천금을 차지할 욕심으로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그렇게 로또 종이를 찾으려던 형제는 집안 곳곳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와 어머니의 생을 뒤늦게 만나게 되면서 두 형제들의 잊고 살았던 가족의 애를 그려낸다.

단체소개

공연예술뮤지컬학과는 연기와 무용, 보컬 그리고 무대 메커니즘 등 공연예술의 이론과 실기를 연마한 공연예술가, 뮤지컬배우, 무용가, 안무가, 연기자, 연출, 무대감독, 조명, 음향, 무대 디자이너 등의 공연예술 전문인을 양성하여 공연예술 현장에 진출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과입니다.
또한 예술교육 전문가 양성의 교과과정과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초, 중등학교와 사회복지 시설 및 평생교육기관에 수급 될 문화예술교육사를 배출하여 미래의 예술교육을 책임질 전문 예술교육 인력을 양성합니다.
창의력과 실력을 갖추고 미래 대중문화예술을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지닌 전문인을 양성하여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진흥과 공연예술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갤러리

꿈의 무대에 도전!

젊음이여 도전하라! 열정으로 꿈 꾸라!
차세대 공연예술계의 리더가 될
청춘들의 뜨거운 무대!!

주최사

 

 


 

후원사